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Supra Muska Skytop Grey/Black (이베이 이용)


이전 아는 형님네 가게에서 크리에이티브 워커를 산이래..
장장 1년가까이 신발을 사지않고 버텨왔지만.

귀국과 동시에 폭발한 지름신의 도움으로 신발을 장만했다.
평소 좋아하던 Supra 의 모델들을 둘러보다가 발견한 이 모델.


Supra Chad Muska Pro Model Skytop Gey/Black 
(모델명 참 기...길다.....)


아무튼 국내에서 확인이 가능한지 이곳저곳 둘러본 결과.
국내 매장에 재고는 없고, 구매대행 사이트들만이
어마어마한 금액으로 팔고있었다....






그래서 살짝 좌절하다가. 그냥 이베이에 검색이라도 해보자 하는 심정으로
검색을 해봤더니....!!!!!!!!!!!!!!!!!!!!!


와...달러돋네요...

신발가격    -   116,000 원
해외 배송비 -    42,920 원
(2/16일 매매환율 기준)

합 : 158,920원

그래서 난 메일을 보냈다..그리고 답장을 받았다.
( 어학연수 하길 잘했다..)


나 : 님 나 이거사고싶음, 재고있나요?
     나 한국사는데, 해외배송은 비행기로 하나요
아니면 배로 하나요? 만약 이거 사게되면
전 최대한 빨리 받고싶은데염~

판매자 : 우리는 우체국택배를 이용하기때문에
도착까지 대략 3~4주정도 걸릴거에요.
송장번호 드릴거구요.
만약 관심이있다면 꼭 구매해주세요~


그래서 결국 질럿.........
( My Life for Aior!!!!  - ┏ )




아하하하하하~ 이미 돌이킬수없어~
아무튼 결제처리 한후에 난 또 판매자에게
메일을 보냈다.


나 : 하이, 저 방금 결제했어요.
입금확인해주시고, 보내시면 송장번호 주세요~
감사합니다 :D

그리고 그렇게 잊고살았다...
생각해봐라.. 3~4주를 매일 손꼽아 택배가언제오는지
손꼽아 기다릴수는 없지않은가




그리고 오늘아침
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

정확히 8일 걸려 차를 타고 배를타고 건너온 녀석을 보았다.
두둥~ 개봉박두


EMS와 같은 개념이라고 봐야하나?
밑에 판매자의 서명과 날짜가 들어가있고,
품명과 갯수, 우체국의 도장이 찍혀있었다.







 
기뻣다.. 15만9천원의 행복...

구매대행업체 빠이염.

이로서 이제 나는 이베이구매에 눈을떳다.. 후훗..



이리 돌래보고, 저리 돌려보고,
하자 있는건 아닌지, 누가 반품했던 물건은 아닌지 체크해봤지만
그런 흔적은 찾을수 없었다.

가끔 해외배송이라는 점을 이용해, 아주 좢같은 물건을 보내는
판매자도 많으니,
항상 판매자의 랭크와 이전 구매자들의 피드백확인은 필수.

그리 어려운 과정도 없고, 생각만큼 나쁘지않았다.
국내 구매대행 업체의 비싼폭리에 고민을 하고있다면.
지금 바로 지르십시요 by oneself.




짤방.

왼쪽부터 동생이 사준 Muska SkyTop White.
이번에 구입한 Muska SkyTop Black/Grey
일본에서 구입한 Supurano High Jim Greco Premium.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1년가까이 나와 동고동락을 함께한
뉴질랜드에 있는 Supra Vaider Finger Print


이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