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튜닝 Cooln.kr

컴퓨터 책상 D.I.Y 도저언~~~~~



이번에 D.I.Y 라는걸 해봤습니다...
일단 준비물은

1. 내 책상을 바꾸고 말겠다는 굳은 의지..
2. 잉여력..
3. 멘붕에 버틸 강한 정신력입니다...

보시죠 ↓↓↓↓↓↓↓↓↓↓



일단 시스템 폭파!!!!

여기는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카오스의 상황 ㅋㅋㅋㅋㅋㅋ



중간과정따위 없습니다.. 뻥안치고 1시간이면 될줄 알고 시작했는데.
Aㅏ............진심 힘들었어요 ㅋㅋㅋ 짜증치가 MAX!!!!


아랫부분부터 위로 치고 올라가면서 했는데 시트지가 너무 커서
초반부는 좀 울어버렸던터라 약간 자국이 남았지만 다른곳은 괜찮게 된것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fore.


After.


뜬금없는 완성샷...
저렇게 다 마치고 나니 1시를 넘어가고 있었습니다...
아으~~ 몰랐으니까 햇지 알았으면 안했을꺼에요
후덜덜.... 사진엔 없지만 모니터 받침대도 원래 원목인데 검은색 시트지로 해줬습니다.
이제 저 함수케이스 속을 꽉 채워주는 일만 남았군요


지금 자신의 책상을 바라보고 계십니까?
색상이 맘에 안드십니까??
지금 바로 옥션으로 가셔서 " 카본시트지 " 라고 검색을 하시고 지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