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마스터클래스 - Darley's MasterClass




 

 1년전 시작한 인스타그램에서 재즈힙합 음스타그래머 라는 테마로 

포스팅을 시작하며 군트랙스 군단을 중심으로 국내외 재즈힙합 아티스트들의

곡을 미친듯이 듯기 시작했다.  

@Oh_Yaku

(게시글 250개쯤에서 음악선곡의 압박을 느껴 삭제한 그 계정)


물론 그 전에도 이미 러브러브 누자베스 카페의 일원으로써 

어느정도 재즈힙합이나 시부야케이에 대해 알고 있다고 생각했으나

정말 큰 오산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그렇게 음스타그래머 활동을 하다가 알게된 마스터클래스

듣자마자 혹~ 하게 했던 곡이 바로 이 밑에 곡.

사실 오늘 소개할 마스터클래스의 밴드캠프는 이때 다 들어봤다는 ㅎㅎ


                                                      


내가 꽂혀버린곡은 바로 이 곡 TOP HAT 이라는 곡!!!

비단 이 곡뿐 아니라 다른곡들도 정말 뭐랄까...

국내아티스트 이지만 절대 국내감성 이 아닌 곡들이 많다고 할까.

감각적인 비트와 멜로디를 느낄수 있음

아 물론 달리님의 목소리도 크게 한 몫 한다는 ㅎㅎㅎㅎ


위 곡을 들어보고 괜찮다 하시는 분은 

밴드캠프 가셔서 전곡을 무료로 들어볼수 있습니다 :)


                                        


아직 마스터클래스라는 뮤지션을 모르신다면 이번기회에 한번 들어볼것을 추천

앞서 포스팅한 IN YA MELLOW TONE 의 이전 앨범들에도 참여할 정도로

굉장한 실력파 ㅎㅅㅎ

위 곡은 인야멜로우톤 Vol.7 에 실렸던Death at a Funeral 이라는 곡으로

인야시리즈좀 들어본 분들은 제목은 몰라도 멜로디는 귀에 익지않을가 싶다.

[마스터클래스 밴드캠프 가기]  <- 클릭

 

 



 
  밴드캠프는 물론, 유튜브에서도 조금만 검색하시면 전곡 다 들으실수 있는데

우선은 맛보기 티져영상을 링크로 걸며 이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함.

마스터클래스를 비롯해, 화이트레인, 시로스카이, 에이준,

그리고 비트메이커를 꿈꾸는 모든분들이 한국의 재즈힙합 기상을 드높이는 그 날까지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