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재즈힙합] THE MOVEMENT FESTIVAL


2015 무브먼트 페스티벌

THE MOVEMENT FESTIVAL (TMF)


재즈힙합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포스터를 보는순간 !!!!!!!!!!!!!!!!!!!!!!!!!!!!!!!  느낌표 100개가 머리위에 뜰 만큼

대단한 라인업의 재즈힙합과 소울감성을 지닌 뮤지션들.


이 미친듯한 라인업을 한국에서 보게 될줄이야...




지난 1월 내한공연으로 유명하진 샘옥은 물론, 케로원, 리플러스, 디제이 치카,

제이 한, GEMINI 멤버 아스카 모치즈키, 아이노미야

....

이 라인업은 미친것 같다. 이건 무조건 가야한다.

11월7일 (토요일) 오후6시부터 오후9시까지 3시간 공연예정!!


여기가면 재즈힙합 좋아하는 인친들 다 만나고 올 기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 누자베스 5주기 추모공연때 DICE에서 만났던 분들 많이 보일것 같음 


티켓발매는 9월9일 오후2시 오픈이라고 한다

인터파크 혹은 예스24 에서 예매 ㄱㄱ싱 

악스코리아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