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간만에포스팅] 형덕슨마크 (솔케어) 리뷰.

 

 

실로 오랫만에 블로그 포스팅이 아닌가 싶네요..

뭐 어차피 찾아오는 사람도 없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그렇듯 이 글 역시 사소한 일상의 기록이 되겠지만...

 

제 블로그를 보면 알수있는건 워낙 포스팅을 띄엄띄엄 해서 그렇지

저는 덕후 기질이 다분 합니다..

 

신발 덕후 였다가, 컴덕후 였다가, 차덕후가 되었다가

다시 조던덕후가 되면서 버는돈의 80% 이상을 신발사는게 때려박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신발이 한족 두족 쌓여가는 마당에

늘 새로신고 나갔다오면 신발 닦느라 바빴지요..

물티슈로도 닦아보고, 도끼형이 쓴다는 리슈브네이터 를 쓰다가 

제이슨마크로도 닦아봤습니다.

 

 

 

 

근데 매번 닦으려니 이게 여간 힘들기도 힘들고...

세정액은 또 뭐 이리 비싼지....

무튼 그러던 와중에 나이키매니아를 비롯하여 페이스북 커뮤니티 에서

핫한 아이템이 있으니!!!!!!!!!!!!!!

이름하여 형덕슨마크!!

 

지금은 솔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지인을 통하여 솔케어의 시제품을 얻어 사용해 보았습니다.

형덕슨마크 .. 오... 이름값 하네요...

제이슨마크의 아성을 따라잡기에 충분합니다...

 

사실 저 형덕슨마크 라는 이름은 지금처럼 제품화 되어지기전에

 

발명하신 서형덕 씨의 이름과 제이슨마크 의 합성어

 

로 만들어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명쎈스 오지구요~~~~~~

 

 

성능은 진짜 지금장난나랑하냐

 

 

완전 대박 쩌네요.....

 

우선 형덕슨마크 (솔케어) 판매블로그 및 인스타에서 퍼온 사진으로

효과를 간단히 살펴 보겠습니다.

 

 

 

 

 

 

 

 

 

 

 

 

 

 

개인적인 소견으론 제이슨마크 보다 솔케어 (형덕슨마크) 가 더 좋은것 같습니다.

솔로 문댈때 거품은 안나서 닦이고있는게 맞나 싶은데

젖은걸레로 닦아내면, 정말 와우?!!!

 

사실 형덕슨마크 라는 이름만 들었을땐 뭔가..

구수하고.. 좀 신뢰 안가는(?) 그런 네이밍이긴 합니다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성비 라고나 할까... 아니...

오히려 가격은 싸면서 효과는 좋으니

그냥 끝내주는 국산 신발 세정제가 나왔다고 보면 되겠네요 ㅎㅎ

 

공식 인스타그램도 있는것 같으니

구매하시기전에 살펴보시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현재 솔케어 (sole care ) a.k.a 형덕슨 마크는

홍대 쓰리스텝 에서 오프라인 구매 가능하고, 온라인에서도 판매중이네요.

링크 걸어드릴테니 한번 사용해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근데 절대 후회는 안할꺼라는거 ㅎㅎ

 

120ml 는 15,000원 / 300ml 는 30,000원 입니다.

 

예전에 풋셀스토어 에서 구매해 쓰던 제이슨마크가

236ml ( 8 OZ. ) 에 27,000원 이니까....

 

형덕슨 마크를 사게 된다면 120ml 2개 사는것보다는

300ml 한개 사는게 가격면으로나 용량면이나 더 이득이겠네요.

 

http://m.threestep.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792&cate_no=1&display_group=3

 

마지막 영상은 저의 솔케어 (형덕슨마크) 동영상 리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