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NewZealand

오클랜드 박물관..


지난 금요일.. 오랫만에 너무 날씨가 좋은거야..응


이거슨 버스 정류장이다.

그래서 난 카메라를 챙겨들고나온거야..
혼자 박물관에가서 이것저것 구경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말이지.


                                                                                                                           이거슨학원가는길에 찍은 시티타워임


학원이 끝나고 다른사람중에 갈사람이 있는지
물어보다가 머 다들 바쁜척(?) 하길래..
혼자 가려고했는데 에리카가 박물관가냐고 물어봐서
간다고했어.. 그랬더니 라이언이 오더니 아 어트카지
이러더니 밥을일단 먹으며 생각하자고 해놓고는
우린 밥만 먹었지..라이언은 건너편에 여자다리만 보구..
응응..그랬어..
그리고 우린 커피를 마시러갔어.



                                                                                              
                                                                                                       이거슨 ESQUIRES 다방임


거기에 가서 세월아네월아 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여기서 더 지체되면
왠지 박물관에 가기싫어질것같아서 일어섰지.
그리고 링크버스를 탔는데 우린 분명히 탈때는 3명이었는데
타고 보니 일행이 5명이었어.. 
라이언이 아는분들을 모시고왔지.. ㅋㅋ
암튼 우린 버스를 잘못타서 한 20분을 타고갔어. 
원래는 한 5분이면 도착할거리를 말이지.
반대로 돌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슨 링크버스탑승의 잘못된예


버스에서 내려 박물관까지 걸어가는데 
공원안에 박물관이 있는거라 한참을 걸었어..








가는중간중간 사진도 많이 찍고













내 사진기의 기능시험을 시험하듯 미친듯 찍어댔지. 파노라마도 찍어보고..역광보정사진도 찍어보고..







암튼 겨우 도착해서 안에 들어가서 이것저것 참많더라고
뉴질랜드 토착민인 마오리부족의 유물부터 시작해서
공룡도 있고, 화산도 있고, 물고기도있고, 거미도있고, 
근데 갑자기 박물관 폐관시간이 되어서 3층은 못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에 다시가야지..










위 사진은 내글을 보는 너에게 주는 나의 선물.












그리고 우린 쉽게 떨어지지않는 발검음을 뒤로하며
대포앞에서 놀았음.



나이를 거꾸로 먹는 좋은예(라이언)







카멜레온처럼 주위색에 맞추어 하나되는 좋은 예

암튼 우린 그러고 집에왔어. ..응...
-끗- 갑자기 쓰기시러졌음..



마지막 사진은 오늘 내가 사먹은 치킨케밥. 굳.








'In NewZeala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본포트에 다녀오다..  (1) 2010.07.03
2010.6.12 한국 vs 그리스 전  (0) 2010.06.13
일기..  (0) 2010.05.29
NewZealand~~  (0) 2010.05.24
뉴질랜드 버스타기..  (1) 2010.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