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반떼HD 튜닝

튜닝⑥ - 루프스킨&썬팅

간만에 돌아온 탑구입니다.

오늘은 아주아주 오래전에 했던 루프스킨 과 썬팅 사진을 조금 올려봅니다.

많이 찍었었는데 다 날아가고 몇장 안남아있네요.. ㅠㅠㅠㅠㅠ

 

본래 루프스킨은 본인이 다이 해보려 했으나, 동호회 경험자분들의 조언으로

다이욕심을 집어치우고, 네이버 검색을 해서 제일 많은 자료가 나온 이곳,

[ 광명넘버원 ] 샾에 방문을 했습니다.

웃긴거 여기서 작업하려고 대기하고 있는데, 초등학교 동창이 들어와서 서로 탐색전을 펼치다가

제가 먼저 " 혹시 너 XX 아니니 ? "   " 어?! 그럼 너...  " 이렇게

초딩때 신나게 같이 뛰놀던 친구를 10년만에 만난 해프닝도 있었찌요 ㅋㅋㅋㅋ

 

잡담은 집어치우고, 사진으로 때웁니다.

 

 루프스킨용으로 널리 사용되는 에이버리 필름입니다. 단가도 다들 비슷해서 인지 보통 12~13만원 정도의 금액으로 시공가능합니다.

 

 우선 기존에 붙어있던 듣보잡 썬팅필름을 제거하고 있군요...

 

 

 저는 위에서 티비도 보고 왔다갔다 하고 있었습니다.

 

 티비보다가 내려와보니 재단이 완료되고 슥슥이 작업(?) 중인 사장님과 사장님의 파트너분이십니다.

 

 한쪽에선 아직도 기존썬팅지 제거작업이 한창.

 

 이번샷은 한쪽에선 사장님이 앞유리 썬팅지 재단, 그리고 직원두분이 뒤쪽 열선 한장시공을 위해 두분이 작업하시는 모습입니다.

 

 

꼼꼼하고. 세심하게 배려해주시는 모습이 보여 굉장히 편하게 구경(?)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진이 다 날아가고, 마지막샷만 남았네요 ㅋㅋㅋㅋ

 

불과 한달전의 아방이가 이랬는데, 지금 (2013년11월18일) 은 여기저기 꾸며서 좀 많이 바뀌었지요 ㅎㅎ

요로결석으로 옆구리가 매우 아픕니다.. 그래도 못올린 사진은 오늘 다 올리고 말테다....

'아반떼HD 튜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번외편 - 출근길 사고  (0) 2013.11.18
튜닝⑦ - 풋등 다이하기.  (4) 2013.11.18
튜닝⑤ - 뉴에쿠스혼&입술작업  (0) 2013.10.20
튜닝④ - LED실내등으로 교체  (0) 2013.10.20
튜닝③ - 도어하단 LED  (1) 2013.10.20